background

회원소식

[(주)중앙백신연구소] "한국산 써코백신 해냈다"… '수이샷 써코-원' 중국 첫 수출 선적 개시

등록자  김현지등록일  2024-10-18조회수  89
곧 중국에서도 (주)중앙백신연구소의 ‘수이샷® 써코-원(SuiShot® Circo-ONE)’을 접종한 돼지가 나오게 될 것으로 보인다.

(주)중앙백신연구소(회장 유인중)는 지난 10월 8일 대전 본사에서 윤인중 회장, 이주용 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수이샷® 써코-원’의 첫 중국 수출을 기념하는 선적식을 가졌다.

지난해 10월 23일 ‘수이샷® 써코-원’은 대한민국 동물용백신 역사상 최초로 중국에서 품목허가를 받으며 관련 업계의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후 중앙백신연구소는 ‘수이샷® 써코-원’에 대한 품질과 시장성을 바탕으로 중국 엘랑코(Elanco) 측과 독점판매계약을 맺는 등 중국 수출을 위해 적극적인 행보를 보여 왔으며 첫 수출 결실을 맺게 됐다.

중앙백신연구소 고객관리마케팅팀 임정교 팀장은 “지난번 브라질에 이어 중국까지 해외의 초대형 시장들이 확보되고, 그 새로운 시장에 수출이 시작되고 있는 지금이 중앙백신연구소에게는 매우 역사적이고 뜻 깊은 순간"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그 동안의 노력을 발판 삼아 앞으로도 큰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수이샷® 써코-원’의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자 한다”며 중국 수출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중국 양돈백신 시장에 한국산 돼지써코 백신의 자존심을 건 중앙백신연구소의 행보가 내년에는 더 크게 성장할 것으로 보여 업계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작성: 곽상민

-출처: 한돈뉴스

-링크: http://www.pignpork.com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