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ground

회원소식

[노무법인 한샘] 대전·세종중기청, 정기총회서 중기부 장관상 시상

등록자  김현지등록일  2022-07-22조회수  339

♣대전·세종중기청, 정기총회서 중기부 장관상 시상♣




대전·세종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직무대리 안순호)이 대전 ICC호텔에서 '(사)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대전세종충남지회 정기총회'를 열고 대전·세종·충남지역 6개 기업에게 중기부 장관상 2점과 지방청장상 4점을 수여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대전세종충남지회는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2002년 12월 31일에 설립 허가를 받은 이노비즈 인증제도 관리기관이다.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no-Biz) 확인서를 받은 기업은 대전·세종·충남지역에 1549개사(2022년 4월 기준)가 있으며, 519개사가 회원사로 활동 중이다.

이날 행사는 (사)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대전세종충남지회 정기총회와 우수기업을 시상하기 위해 개최됐다.

시상식에 앞서 대전·세종지방중기청과 국정원이 공동으로 중소기업기술보호와 기술혁신협회의 스마트공장에 관해 설명하고, 한샘노무법인에서 노무 특강을 가졌다. 참석인원은 회원사·임원, 유관기관 등 150여 명이다.

이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한㈜케이에스텍 김재문 대표이사는 2016년부터 본 협회의 부회장과 감사로 활동해왔다.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통해 기업 경쟁력을 확보하고 60세 이상의 시니어 채용으로 노년층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안순호 청장직무대리는 "2년 이상 지속되는 코로나19도 이젠 터널의 끝이 보인다며 어려운 시기에도 끊임없는 기술개발을 통해 기업성장에 노력해 줘 고맙다. 기업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지원하겠다"라고 의지를 전했다.


- 작성 : 이한영 기자
- 출처 : 충청일보(https://www.ccdailynews.com)
- 링크 : https://www.ccdaily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123975


목록